‘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 2월 19일 개봉

전세계가 열광한 오리지널 대작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219일 개봉한다.

이 작품은 20198월부터 16주간 런던에서 막을 올리며 전 좌석 매진이라는 경이로운 신기록을 세운 역대급 뮤지컬 콘서트 공연을 그대로 스크린으로 옮겨온 작품이다. 마치 런던 웨스트엔드 현장에서 공연을 보는 듯한 생생한 전율과 감동을 스크린으로 전한다.

그간의 뮤지컬을 뛰어 넘는 역대급 공연으로 평가 받는 이번 뮤지컬 콘서트는 65명이 넘는 배우들이 한 무대에 올라 공연을 이끌어가는 형태다. 영혼을 울리는 아름다운 뮤지컬 넘버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어 전체가 노래로 진행되는 송스루 작품의 극대화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살아있는 뮤지컬의 전설 카메론 매킨토시가 제작하고, 지금까지 활약했던 마이클 볼, 알피 보 등 올스타 캐스팅으로 완성돼 뮤지컬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번 작품은 2012592만명의 관객을 동원한 영화와 2012년 및 2015년 두 차례의 국내 공연으로 66만 명의 누적 관객을 기록한 한국어 공연을 뛰어 넘는 살아 숨쉬는 감동으로 개봉과 함께 새로운 신드롬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화 뉴스 중심 - 뉴스하운드 http://newshound7.blogspot.com/

댓글 쓰기

0 댓글